LG패션 '헤지스액세서리'의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인 '코벤트가든' 가방의 주말 매출이 5배로 늘었습니다.
지난 1일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나왔던 이 가방은 방송이 나간 뒤 평소 주말보다 판매량이 500% 이상 증가했습니다.
또 해당 편의 배경이 됐던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방문객 수도 5배 이상 늘었다고 LG패션은 밝혔습니다.
LG패션 관계자는 "지난 주말 방문객 중 대부분은 들어오자마자 '코벤트가든'부터 찾았다"며 "이런 추세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한편 헤지스액세서리는 오는 23일까지 블로그와 트위터 등에 '코벤트가든' 백이 담긴 화보와 시트콤 장면 등을 올린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해당 가방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