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무배당 매직리본 종신암보험' 출시

입력 2011-12-05 10:22
PCA생명(대표이사 김영진, www.pcakorea.co.kr)은 보험료 인상 걱정 없이 평생 보장 받을 수 있는 ‘무배당 PCA 매직리본 종신암보험’을 12월 5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무배당 PCA 매직리본 종신암보험’은 보험료 인상 없이 평생 동안 보장 받을 수 있는 비갱신 종신암보험 상품으로, 기존의 80세까지 보장되는 만기형 암보험과 차별화를 뒀습니다. 또한 사망, 수술과 입원, 실손 의료비 등 다양한 특약을 통해 통합 보장 설계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종신암사망특약을 통해 암으로 인한 사망뿐만 아니라 일반 사망에 대해서도 보장되고, 암 진단 시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도 주어져 가입자의 부담을 최소화 했습니다. 근로소득자의 경우 연간 납입보험료 중 최대 1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절세형 상품입니다.



이번 신상품의 가입금액은 1천 만원부터 5천 만원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보험가입금액 5천만원 가입 시, 백혈병과 림프종 등 고액치료비관련암의 경우 최대 1억원까지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암진단 자금은 기준에 따라 최대 5천 만원까지 보장되어 암 치료비는 물론 소득 상실에 따른 생활비로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가입 나이 범위는 업계 최고 수준인 만 15세에서 65세까지입니다.



PCA생명 CMO 박재중 전무는 “무배당 PCA 매직리본 종신암보험은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평생 보험료 인상 걱정 없이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역점을 두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입장에서 하나의 암보험으로 다양한 보장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지속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PCA생명은 ‘무배당 PCA 매직리본 종신암보험’ 출시를 맞아 오는 16일 페이스북을 통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무배당 PCA 매직리본 종신암보험’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등록을 하는 방문자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영업채널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서울을 비롯해 광주, 부산과 창원에서 상품에 대한 사전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됐으며, 상품 출시와 함께 라디오 광고도 함께 런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