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한정” 대명리조트 1230만원 하프패밀리회원권 마감 임박!

입력 2011-12-01 17:56
수정 2011-12-01 17:55




여수,거제,일산,삼척등 신규 리조트도 동일한 혜택 부여



골프,스키,오션월드,아쿠아월드,리조트를 회원권 하나로!



대명콘도는 여수·거제 사업의 성공적인 착수를 기념해 1,200만원대의 하프패밀리 상품을 특별분양한다. 일시불 가입 시 정상분납 가격의 약10%를 할인해준다. 일시불시 기명은 1,230만원, 무기명은 1,330만원이다. 분양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이 가능하다. 연간 20일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특별기획상품은 패밀리형 등기제 분양으로 법적 재산권이 보장된다. 스위트형의 경우 30일 상품으로 새로 문을 여는 델피노 콘도로 등기된다. 개인명과 무기명, 법인명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환급 등 비용절감 혜택이 주어진다. 연간 20박을 이용하는 하프패밀리형은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최고급 리조트를 표방하는 노블리안은 최종 마감을 앞두고 선착순 분양 중이다. 연간 60일을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객실은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로 이뤄졌다. 전국에 있는 대명콘도 직영(설악,경주,양평,홍천,양양,변산,제주 등)을 노블리안 회원전용으로 이용한다.



회원에 가입하면 골프,스키,오션월드를 비롯해 각 지역 아쿠아시설에 무료입장하거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약과 동시에 회원자격으로 전국의 대명리조트 8곳(설악,경주,양평,홍천,양양,변산,단양,제주)의 직영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골프장 또한 홍천,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주)대명레저산업의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다. 리조트를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로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가 2013년 3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2012년 해양엑스포가 열리는 여수에도 ‘대명리조트 여수’(2012년 3월 완공)가 들어설 예정이다.



경기도 일산 ‘한류우드’ 구역에도 500실 규모의 호텔이 착공해 2013년에 문을 열 예정이다. 주말을 맞아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회원들을 위해 호텔 2실을 연결해 불편함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또 강원도 삼척 와우산일대에 ‘삼척쏠비치’도 조성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는 삼척시와 지난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연내 사업에 착수한다는 방침이다.







대명콘도 관계자는 “레저업계 1위 업체로서 국내 최고 수준의 사계절 종합 해양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번 분양권은 여수, 거제, 일산, 삼척 등 신규리조트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대명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이번 특별 한정 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입회 내용 및 안내책자(분양카다로그)를 원하면 무료로 배송해준다.



대명리조트 본사 02-557-4536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