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예금 금리보다 높다? 수익형 ‘관악하우팰리스’ 오피스텔 분양!

입력 2011-11-30 11:46
-선시공, 선임대 완료, 공실률 0% 완벽한 수익구조



-역세권 위치, 주변대비 저평가로 높은 프리미엄 예상



투자전문가가 고른 알짜 상권, 서울대입구역 초역세권에 고급 프리미엄 오피스텔 ‘관악 하우팰리스’가 들어섰다. 전 평형이 분양 시작과 함께 완료되었지만, 현재 임대사업자를 위한 특별분양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임대수요가 높은 관악구는 입지환경과 미래가치를 고려하여 주변 분양은 1억 4천 만원을 웃도는 수준이다. 하지만 그에 비해 관악하우팰리스의 총 분양가는 원룸 기준 1억 1천만 원선이라는 파격적인 분양가격으로 훨씬 높은 수익률과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2룸, 3룸, 5룸 묶음 판매라는 혜택이 더해져 실투자금액은 3000만 원대에도 가능하다. 이러한 부담 없는 금액에 대출 40%, 보증금 승계로 실투자금이 분양가 대비 20~30%면 가능해 투자자들의 방문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관악하우팰리스는 현재 1억에 3채를 분양 받는 것이 가능하며 관악구 내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로 8%대 이상의 높은 수익률을 받아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다.



더구나 현재 소형 오피스텔은 세금혜택으로 재산세, 종부세, 양도세의 감면 및 면제 혜택이 있어 침체된 부동산 분양시장에서 투자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관악 하우팰리스 분양대행사 부동산닥터C&D 측은, “오피스텔을 1채만 구입해도 임대사업자로 등록이 가능하다”며, “임대사업자로써 투자금액 대비 수익률을 고려한다면 소형을 2,3채 분양 받는 것이 중, 대형을 1채 분양 받는 것 보다 수익률 면에서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특히 관악하우팰리스는 서울대 주변 오피스텔 임대공실률이 0%로, 관악구 최대 임대수요를 누리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서울대역 하루 유동인구가 12만 명 대에 이를 정도로 중심 상업지역으로, 유입은 늘고 있으나 주변에 소형오피스텔 공급은 적어 풍부한 임대수요로 안정적 수익 창출이 기대되는 수익형 오피스텔이다.



이런 면에서 안정성과 수익성은 물론 교통의 편의성을 갖춘 관악하우팰리스는 저렴한 분양가 외에도 풍부한 배후수요, 사통발달 교통인프라, 편리한 주거환경 등 수익형 부동산의 경쟁력을 두루 갖추고 있어 조기 분양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홈페이지 : www.1882.co.kr / www.haupalace.com



미분양닷컴 : www.mebunyang.com



분양문의 : 1600-1882



분양대행사 : 부동산닥터C&D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전문대행사)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