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대표 하상기)이 사망보험금을 최고 3억원까지 보장하는 TM전용상품, ‘(무)퍼펙트 안심상해보험’을 23일 출시했습니다.
이 보험은 기존 상해보험의 보장 내용과 금액을 확대하고 상품의 종류 또한 순수보장형, 실속환급형, 만기환급형으로 다양화해 새로 출시된 것입니다.
일반재해, 교통재해, 대중교통재해 등 각종 재해에 대해 사망보험금은 최고 3억원까지 장해급여금은 장해지급률에 따라 최고 2억원까지 지급하며, 특약을 통해 치료비와 수술비, 입원비, 통원비를 지급합니다. 특정상병통원특약은 감염성 질환이나 사고로 다쳐 통원 시 1회당 1만원을 지급하며, 재해보장특약은 재해로 인한 수술 1회당 50만원, 재해로 인한 4일 이상 입원 시 1일당 2만원, 재해골절 진단 1회당 20만원을 지급합니다.
또한 재해치료특약 가입 시에는 화상으로 인한 수술비와 입원비, 깁스치료비, 재해로 인한 외모특정상해수술비와 재해골절수술비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HSBC생명 서종무 상품개발팀장은 "사망보험금을 최고 2억원까지 보장하던 기존 상해보험의 보험금지급액을 물가상승률 등을 반영해 큰 폭으로 높여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으며, 보장내역 확대와 다양한 특약을 통해 고객들이 보장 자산을 한층 강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습니다.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8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 자동이체 선택 시, 그리고 3개월 분 이상 보험료 선납 시 보험료 할인이 적용되며, 신용카드로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문의는 가입상담 전화(☎080-3488-70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