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11 스키· 스노보드 컬렉션’ 출시

입력 2011-11-23 16:22
휠라(대표 윤윤수, www.fila.com)가 브랜드 론칭 100주년을 맞아 최고급 기능성 소재에 화사한 디자인을 접목한 ‘FILA 2011 스키 및 스노보드 컬렉션’을 동시 출시했습니다. 100년 전통의 기술력을 집약해 스키와 스노보드 각각의 특성에 따라 전문성을 높여 기본에 충실한 세분화된 라인으로 이원화해 출시한 것.



휠라가 준비한 이번 스키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일 스피리토 아쭈리오(IL Spirito Azzurio)’는 ‘푸른 혼’ 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이탈리아의 상징색인 푸른 색을 테마로 정해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정통성’과 ‘겨울 스포츠 패션의 강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휠라는 탄생 100주년을 스키 마니아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스키 입문자용인 ‘엔트리 레벨’급 제품의 기능성을 기존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중급 스키어들을 위한 ‘미들 레벨’급 제품은 스키장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합니다. 또한 고기능성 제품 라인인 ‘하이퍼포먼스 레벨’급 제품의 경우 최고급 소재인 미츠비시 사의 ‘디아플렉스(DIAPLEX) 4way Stretch’를 사용하여 방수, 투습성을 향상시키면서도 니트 소재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FILA 2011 스노보드 컬렉션은 ‘나이트 라이더(Night Rider)’라는 표현처럼 최근 증가하는 야간 스노보드 라이더들을 위해 3M 재귀반사 프린트를 부착시키는 등 한층 화려하고 차별화된 스타일에 안정성이 강화된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 방수와 투습 기능은 물론 내구성이 높은 ‘서플렉스(Supplex)’ 소재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