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www.nbkorea.com)가 올 겨울 추위를 대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덕다운 야상 재킷 2종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발란스 덕다운 야상 재킷은 스포티한 느낌에 캐주얼적 요소를 가미한 ‘유틸리티 덕다운 재킷’과 남성 전용 ‘프리미엄 덕다운 재킷’ 2종. 패턴 있는 안감을 사용해 디자인적 요소를 강조했으며, 100% 오리 솜털과 깃털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습니다.
‘유틸리티 덕다운 재킷(모델명: NBNP144013)’은 보온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체크프린트 안감 원단으로 경쾌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와이어가 삽입된 후드는 비나 눈 바람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고 소매 끝은 벨크로 방식으로 처리해 찬 공기나 바람이 몸 안에 새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줍니다. 특히 투습성과 발수성이 뛰어난 NF 코팅과 방수 지퍼를 적용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프리미엄 덕다운 재킷(모델명: NBNP144011)’은 남성 전용 제품으로 다양한 크기의 주머니가 달려있어 많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고, 후드 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천연 라쿤 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엉덩이를 덮는 롱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