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11월 22일(화)까지 한국지엠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중형차 쉐보레 ‘말리부’의 시승· 출사 이벤트인 ‘캐논과 함께하는 Journey to MALIBU’를 진행합니다.
캐논과 한국지엠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캐논과 함께하는 Journey to MALIBU’는 신차 시승과 출사가 어우러져 여행과 사진촬영 모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출발하는 이번 행사는 12월 3일부터 4일까지 특1급 호텔인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에서 1박 2일 동안 진행됩니다. 참가자들은 숙박과 호텔 부페식 식사는 물론, ‘말리부 콘서트 & 칵테일 파티’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전문 사진작가가 행사 기간 동안 사진 강좌를 진행하고 함께 출사를 나가 멋진 경관을 찍는 법을 알려주고, CJ 티빙 슈퍼레이스 국내 최초 5연패를 달성한 쉐보레 레이싱팀의 김진표 선수, 이재우 감독이 직접 운전 노하우를 전수하는 ‘말리부 드라이빙 스쿨’ 등도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는 캐논 회원이라면 누구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11월 22일까지 응모가 가능합니다. 캐논과 한국지엠은 신청자 중 총 77명(1인 동반 가능)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25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