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소셜커머스 영화할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1-11-14 11:28
BC카드 (대표이사 사장 이종호, www.bccard.com)는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BCDC”를 운영 중에 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BCDC” (http://bcdc.bccard.com)는 지난 5월 정식 오픈하여 BC카드에서 운영 중에 있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BC카드에서 직접 선정해 저렴한 가격에 회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BCDC”는 주유소, 백화점 등에서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한 쿠폰을 사용할 때 제시해야 했던 쿠폰번호나 본인인증 등을 하는 불편함을 개선해, 고객이 해당 품목에 대해 결제를 하면 자동으로 청구할인을 해주는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해 시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주유소에서 5만원 주유 후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1만원 쿠폰을 사용할 때, 1만원 쿠폰 제시 후 4만원을 결제했던 기존방식에서, 카드로 5만원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결제일에 1만원이 청구할인 되는 방식입니다.



또한, 고객이 보다 쉽게 상품정보를 얻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당 고객에게 상품의 정보를 미리 알려주는 ‘사전예고제’도 실시해 다양한 연령층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등 고객의 편의증진을 위해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였고, 그 결과 현재 일평균 1만명 이상이 “BCDC”를 방문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BCDC”는 가맹점이 새로운 e-Commerce (전자시장)환경에 대처할 수 있도록 마케팅 지원 및 새로운 판매채널을 제공해 가맹점과의 상생비즈니스모델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결제 시 TOP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말을 맞아 “BCDC”에서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한 뜻깊은 행사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BCDC'에서 영화 “커플즈” 영화관람 티켓을 1천원 (1인 1천원. 구매가능수량은 2석 단위)에 판매할 예정이며 (총 5300석), 해당 티켓의 판매수익금 전액은 YMCA 청소년 영화 페스티벌에 기부될 계획입니다.



영화 “커플즈” 영화상영은 11월 19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 CGV영등포 및 부산 롯데시네마 서면에서 진행되며, 서울지역 시사회에는 공형진, 오정세, 이윤지 등 영화 “커플즈” 배우들의 무대인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BCDC”는 BC카드 전 회원은 물론 하나SK카드, 씨티은행, 전북은행, 상호저축은행 등 BC카드의 제휴회원사 회원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중 문의사항은 “BCDC” 전용 고객센터 (☎ 1577 ? 2167) 나 “BCDC”홈페이지 내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