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김동욱, www.nikegolf.co.kr)가 혁신적인 기술로 전세계 25개 이상의 투어에서 나이키 선수들을 승리로 이끈 ‘메소드 코어’ 라인의 신제품 ‘메소드 코어 드론(Method Core Drone)’을 출시합니다.
‘메소드 코어 드론’은 넓은 말렛(Mallet)형 구조에 독특한 형상의 윙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 퍼터 중심부에 적용된 옵티머스(Opti-mass) 중량 설계 기술은 스윙시 클럽 헤드가 불안정하지 않도록 균형을 잡아줍니다. 양 끝에서 중심부로 좁혀지는 윙 디자인이 에이밍에 도움이 되어 안정적인 퍼팅에 기여합니다.
이번 신제품 역시 메소드 코어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인 폴리메탈 그루브 기술(Polymetal groove technology)과 밀드(Milled) 페이스를 동일하게 적용했습니다. 나이키 골프만의 독창적인 폴리메탈 그루브 기술은 임팩트 후 미끄러짐 없이 공이 바로 구르기 때문에 공 튕김 현상(바운스, Bounce)를 최소화하고 투어 선수들에게 요구되는 퍼팅의 정확도와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킵니다. 밀드 페이스는 페이스에 폴리머 알루미늄(Polymer-aluminum)을 삽입하여 임팩트 시 진동을 완충시켜 타구감을 부드럽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