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남해 ‘가을 별 밤 패키지’

입력 2011-11-04 12:31




한국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 리조트인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 총지배인 스테파노 루짜)는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 하늘 가득 반짝이는 가을별을 즐길 수 있는 “가을 별 밤 패키지(Starry Starry Night Package)”를 준비했습니다.



힐튼 남해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조식뷔페, 더 스파 무료 입장과 함께, 아름다운 가을 밤하늘을 좀 더 가까이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쌍안경과 함께,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커피와 디저트 쿠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1월 1일부터 12월 22일까지 주중 353,000원 주말, 463,000원(3인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청명한 가을 밤과 반짝이는 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가을 별 밤 패키지는” 3인 이상 가족 고객에게는 2개의 침실과 1개의 거실로 구성된 힐튼 남해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을, 연인 및 친구로 구성된 2인 고객에게는 아름다운 남해를 조망할 수 있는 ‘스튜디오 스위트룸’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합니다. 뿐만 아니라 주중 예약 선착순 50명에게는 4만원 상당의 ‘키엘 베스트셀러 보습 트래블 킷’를 증정합니다. 서늘한 가을 바람에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의 체온을 더욱 따뜻하게 느낄 수 있는 이번 힐튼 남해 ‘가을 별 밤 패키지는’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