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진 박사, '현장세 진단·전망' 무료 강연회

입력 2011-11-03 10:41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인 (주)버크셔리치투자자문의 강동진 박사가 오는 5일(토) 낮 12시 여의도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WOWFA, 이하 와우파)에서 무료 강연회를 실시한다.



강동진 박사는 한국경제TV 인기 프로그램인 ‘출발 증시특급’에서 증권시장 해설방송을 통해 체계적인 시황분석과 시스템적인 포트폴리오 운용모델을 바탕으로 5년간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멘토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강 박사는 그리스 재정위기로 촉발된 유럽 각국의 재정이슈와 글로블 금융시장에 대한 불안감. 미국의 국가신용등급 강등과 경기침체 논란으로 시작된 이번 세계시장의 불안했던 금융위기에서 지속적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뇌동적인 움직임보다는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운용을 당부해왔다.



이번 강연회에서 안도랠리를 펼치던 세계증시의 향후 흐름과 진행방향을 판단하고 나아가 음양 업종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하며, 전세계 경제지표와 주가, 금리와 유동성 방향, 미국의 정치 업종 사이클, 적정주가 평가지표 등을 모델링하여 포트폴리오를 도출해내고 절대 흔들리지 않는 투자철학에 이르기까지 준비 없이 증권시장에 뛰어든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캔스마일(CANSMILE) 증권교육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12일 새롭게 시작되는 증권교육프로그램 캔스마일 교육 이벤트도 현장에서 실시되어 투자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강연회 참석 및 캔스마일 가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경제



TV 와우넷 고객센터(1599-070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