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2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1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업계 최초로 이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만족 이념을 바탕으로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철저한 고객 지향적 경영활동으로 산업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 주는 상입니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불만사항을 예방·해결하는 '고객만족자율관리시스템'과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고객만족위원회', '고객평가단', 'VOC 토론회' 등의 고객만족경영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신헌 롯데홈쇼핑 대표는 "고객 기준으로 기업 체질을 바꿔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각의 기준을 고객으로 삼고 적극적인 고객만족경영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