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한 시크릿' 런칭

입력 2011-11-01 14:04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카드업계 최초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한 SECRET(시크릿)’을 론칭하고 전용 웹사이트(www.shinhansecret.com)와 ARS(☎1544-6500)를 개설해 12월부터 서비스를 제공에 들어갑니다.



‘신한 시크릿’의 가장 큰 특징은 쿠폰 구매 후 대상 가맹점에서 쿠폰 제시 없이 일반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이용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청구 시 할인이 되는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는 쿠폰을 지참하지 않아 할인을 받지 못하는 불편함과 가맹점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쿠폰 서비스 차별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고객중심적 획기적 장점으로, 소셜커머스 이용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다음달 본격 시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신용카드업의 노하우를 살린 차별화된 서비스도 특징으로 신한카드 1천만 이용고객별 요일, 시간, 금액, 업종 지역 등 카드 이용성향에 따라 맞춤형 최적의 쿠폰을 제공하고, 쿠폰 이미지를 상품권처럼 고급화해 무료로 배송 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는 10월 24일부터 진행중인 오픈 축하 댓글 등록 이벤트와, 11월 1일부터 진행되는 친구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각 선착순 5,000명에게 2,000포인트씩을 적립해 줍니다. 또 11월 한달 간 이벤트 쿠폰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을 건당 1매, 최대 2매까지 증정하는 등 향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신한카드는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모바일 웹페이지 및 앱(Application)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며, 대상 가맹점도 점차 확충해 나갈 계획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한 시크릿’의 출시는 소셜커머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획기적인 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알뜰한 소비생활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출시해 고객만족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