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정규 3집 The Boys로 자신들의 건재함을 입증했다.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소녀시대 The Boys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한국어 버전 338만4천117건, 영어 버전 140만1천675건으로 총 조회수가 478만5천792건(금일 오전 11시 기준)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소녀시대의 글로벌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와 함께 지난 19일 0시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The Boys는 공개 당일 멜론, 벅스, 올레 뮤직 등 국내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20일 일간 차트도 모두 석권했으며, 텔레파시, MR.TAXI, 봄날 등 3집 앨범 수록곡들도 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소녀시대 열풍을 입증하고 있는 상황. 신곡 The Boys는 일본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정규 3집 앨범 The Boys는 발매되자마자 한터차트 등 음반 판매량 집계차트에서도 실시간, 일간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했다"면서 "음원, 음반 차트 모두 1위를 휩쓰는 기염을 토해 또 한번 가요계 평정을 자신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3일 SMTOWN LIVE WORLD TOUR in New York에 참석해 신곡 The Boys를 영어 버전으로 무대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