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이 성유리의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한 리얼 라이프를 담은 론치 마이 라이프를 22일부터 4주간 매주 방송한다고 밝혔다.
성유리는 론치 마이 라이프를 통해 그동안 감춰왔던 자신의 솔직한 모습들을 공개한다. 공주병 있는 요정 캐릭터를 말끔하게 벗어 던지고, 이상과 현실의 사이에서 자신의 미래를 심각하게 고민하는 서른살 여성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
성유리는 자신의 버킷 리스트를 공개, 독립 생활, 음반 녹음, 패션매거진 에디터 등을 이뤄간다. 핑클 활동 때도 합숙을 하지 않아 한번도 부모님을 떠나 생활해본 적 없다는 성유리의 생애 최초 독립 도전과 험난한 적응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계획이다.
또 진짜 가수로 싱글 앨범 녹음을 위해 혹독한 보컬 트레이닝을 시작하거나, 패션매거진의 에디터로 화보 촬영을 위해 포토그래퍼, 모델 섭외부터 화보 콘셉트까지 모두 직접 해야하는 등 그녀의 고군 분투기가 그려진다.
이외에 성유리는 패션 트렌드와 유용한 스타일링 노하우는 물론, 일상에서 엿볼 수 있는 그녀만의 피부관리 팁 등 다양한 정보를 전한다.
제작진은 "아침에 일어난 100 민낯까지도 스스럼없이 공개하며, 털털해서 더욱 매력적인 성유리의 새로운 모습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론치 마이 라이프는 서인영, 유아인의 일상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 재미와 볼거리로 화제를 낳은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