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멤버스 출범 6주년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1-10-17 11:23
롯데그룹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멤버스가 탄생 6주년을 기념해 All-New SM7, 갤럭시탭, 스카이힐 C.C.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롯데멤버스 6주년 Big Pleasure 페스티벌'을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12월 28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 롯데스카이힐 C.C. 매장과 롯데멤버스 및 제휴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롯데카드/롯데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1등 6명에게는 All-New SM7, 2등 45명에게는 갤럭시탭, 3등 60명에게는 롯데스카이힐 C.C. 이용권 2매를 증정합니다. 경품은 총 3차(1차 ~11.9 / 2차 11.10~12.7 / 3차 12.8~12.28)에 나눠 제공되며, 응모기간 동안 하루에 한번씩 응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 응모하면서 멤버십에 가입한 신규회원 중 롯데멤버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마트롯데'를 다운로드 받는 선착순 6만명에게는 엔제리너스커피 한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합니다



롯데멤버스는 롯데백화점을 비롯하여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롯데카드 등 롯데그룹 내 유통 서비스 분야 34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통합한 서비스로, 전국의 모든 롯데 매장에서 현금처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www.lottecard.co.kr)나 롯데멤버스(www.lottemembers.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진운 롯데카드 롯데멤버스사업부장은 "롯데멤버스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탄생 6년만에 회원 수 2천3백만에 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멤버십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고객 사은행사와 연중 진행중인 영화시사회, 문화공연 외에도, 참신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