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심신을 달래 줄 ‘T2마당 거리 공연’

입력 2011-10-11 11:50
- ‘제6회 Korea in Motion’ 일정 속에 숨은 재미 ‘열린마당’

- 매일 오후 12시 반, 6시 한국관광공사 앞 T2마당에서 다채로운 하이라이트 공연, 100원 경매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



지난 달 개막한 ‘제6회 Korea in motion’(한국관광공연축제, 이하 코인모)가 축제의 막바지까지 다양한 재미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주최하고 아리랑TV, 아츠플레이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해외 관광객 유치와 국내 공연산업 활성화를 위해 2005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공연관광축제이다.

특히 올해는 전통극·퍼포먼스·뮤지컬·클래식·연극 등 7개 다양한 장르의 50여 개 공연팀이 참가하여 예년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참가하는 공연팀이 매일 두 차례, 오후 12시 반과 6시에 한국관광공사 앞 T2 마당에서 하이라이트 무료 공연을 펼쳐 주변의 직장인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공연의 실제 주인공들이 관객들과 만나는 생생한 현장에서 아쉬운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공연 예매도 할 수 있다. 이어 100원 티켓 경매에도 진행되는데, 발생하는 모든 수익금은 공연문화 발전을 위해 쓰인다.

더불어, 한국관광공사 앞 T2마당에서는 종합티켓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공연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한 자세한 안내도 함께 이루어진다. 동시에 당일 공연티켓 중 미소진분을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Rush Ticket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축제 기간 동안 모든 공연을 정상가보다 1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KOINMO Ticket(코인모티켓)과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관람이 가능한 KOINMO Day(코인모데이) 공연도 있어 알뜰 공연관람객들이라면 정보 확인이 필수이다. 또한 KOINMO(코인모) 공식블로그(http://2011koinmo.blog.me)와 트위터(@2011KOINMO)에서 깜짝 이벤트를 통해 공연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16일(일)까지 이어지는 제 6회 공연관광축제 ‘2011 Korea in Motion’의 각종 티켓 예매는 KOINMO 홈페이지 또는 세종벨트에서 가능하다.

KOINMO 홈페이지 : www.koreainmotion.com

세종벨트 홈페이지 : www.sejongbelt.com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