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입력 2011-09-29 13:42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201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KCSI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CJ푸드빌은 빕스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총 69.1점을 얻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중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재구입 의향 부분에서 경쟁사들보다 최고 7.7점 이상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는 최근 강화한 정통 스테이크 메뉴와 고객과의 소통 채널 확대가 주효했기 때문으로 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