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정수익률 7%대를 자랑하는 오피스텔 평당 600~720만원선!

입력 2011-09-23 11:40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증시불안 요소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한 소형 오피스텔에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부의 ‘8.18 전·월세 시장 안정방안’에 따라 오피스텔의 임대주택 등록을 허가하고 건설자금과 세제혜택을 부여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특히 조건부 환매,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을 주거나 단지내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는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분양하는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을 중심으로 투자가 활발하다.

그러나 같은 오피스텔이라도 입지나 수요, 주변 개발 효과, 시설 등에 따라 수익률이 천차만별이다. 따라서 유망물량을 알아볼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하다.

부동산 전문가는 부동산 오피스텔 재테크 노하우로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서는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을 타켓으로 해야 하며, 주변 오피스텔의 임대시세와 공실률, 교통여건 등을 잘 따져보고 투자해야 한다.”고 전했다.

눈여겨 볼 수익형 부동산으로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의 서희스타힐스 오피스텔이 있다. 상업시설의 집중과 인근의 많은 대학교로 인해 임대수요 프리미엄이 높은 동대문 오피스텔 서희스타힐스는 연수익 7%의 확정 수익률이 나오고 있는 오피스텔로 노후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투자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양대학교,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 시립대학교, 경희대학교들과도 인접해 자취를 고려하는 대학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서희스타힐스는 15평~25평의 136세대가 1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투자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준다. 5호선 장한평역이 도보 8분 거리에 위치 해 있으며, 7호선 군자역과도 인접하고 동대문구 최고의 상권에 위치 해 있다.

단지 안에 있는 12실의 상가가 위치해 있어 생활이 편리한 도심형 오피스텔 서희스타힐스는 층간 소음을 최대한 차단하기 위하여 최첨단 소재로 시공하여 분쟁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소음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에너지를 최대로 아껴주는 신공법인 Low-e유리 시공으로 열 손실을 막아 경제적이다.

서희스타힐스는 다양한 투자 메리트를 갖추고 있지만 투자자들의 입장에서 가장 구미가 당기는 조건은 안정적으로 최대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연 7%의 확정수익률 외에도 투자후 3년뒤 원금을 보장하는 환매조건이 있어 노후 준비를 위한 안정적인 목돈만들기를 할 수 있다.

3.3m² 분양가가 600만원~720만원으로 인근 지역의 분양중인 수익형부동산에 비해 저렴한 서희스타힐스에 대한 자세한 분양 상담은 홈페이지(http://www.starhills.kr/)와 전화(02-2243-7769)를 통해 알 수 있다.

<※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비즈니스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