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다크리스 "YG 힙합 음악 최고"

입력 2011-09-02 17:36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미국의 힙합 거장 루다크리스(Ludacris)가 오는 19일 첫 방한을 앞두고 YG엔터테인먼트의 음악에 관심있다고 밝혀 화제다.



최근 루다크리스(Ludacris)는 한국 음악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YG엔터테인먼트의 크로스오버 힙합을 심도 깊게 접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이 불고 있는 데는 한국 가수들의 출중한 외모와 퍼포먼스도 한 몫을 하지만 무엇보다 음악이 우선이다라는 면에 비춰봤을 때 YG의 힙합 음악이 최고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YG가 시도하는 크로스오버적인 힙합은 세계 무대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면서 "기회가 된다면 함께 음악적 교류를 나누고 싶다"고 덧붙였다.</P>

<P>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업계에서는 루다크리스가 YG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는게 아니냐고 예측하며, 그의 방한 일정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한편 루다크리스는 어셔, 저스틴비버, 퍼기 등의 피쳐링에 참가하는 등 음악적 코드가 통하는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음반 작업에 참여하며 히트곡을 선보였다.

</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