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2번째 싱글에 데님 모델까지' 바쁘다 바뻐

입력 2011-07-29 16:21
수정 2011-07-29 16:27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샤이니의 일본 두번째 싱글 JULIETTE이 8월29일 발매된다.



JULIETTE은 샤이니가 지난 2009년 5월 발표해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하며 히트를 기록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줄리엣의 일본어 버전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만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일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판단이다.



더불어 이번 싱글에는 샤이니의 첫 일본어 신곡인 Kiss Kiss Kiss도 함께 수록돼 있으며, 싱글 발매에 앞서 29일 EMI 뮤직 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JULIETTE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와 동시에 일본 각종 모바일 사이트에서 줄리엣의 차쿠우타(벨소리), 컬러링 서비스도 시작해, 샤이니의 새 싱글에 대한 현지의 관심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샤이니는 일본 유명 아티스트들이 모델로 활동했던 일본 데님 브랜드 Right-On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오는 9월부터 SHINee×NEW SHINY DENIM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이어서, 샤이니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케 하고 있다.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