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거래소 업무전반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상담센타를 본관 1층에 개설하고 오늘(25월)부터 운영에 나섭니다.
새롭게 구축된 'KRX 고객상담센터'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서비스는 물론 내방고객을 위한 대면상담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하종원 한국거래소 경영혁신팀장은 "기존 KRX 콜센타는 ARS 서비스 안내에 따라 여러 단계의 과정을 거쳐 상담원과 연결되는 불편이 있었지만 앞으로는 고객의 불편 및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KRX 고객상담센터' 연락처와 관련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KRX 고객상담센타 이용안내
△ 상담센타 : 1577-0088,
02-3774-9000, 051-662-2000
△ 상담업무 : 상장, 공시, 파생상품, 매제도, 불공정거래 신고, IT서비스 불편사항 신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