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피서용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스케쳐스는 편안한 큐셔닝이 강점인 여름샌들 '톤업스'를 선보였습니다.
과학적 바닥 설계를 통해 신고 걸으면서 자연스럽게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근육을 탄력있게 관리해 줍니다.
아울러 '나노라이트'라는 특수재질을 사용해 방수와 슬립방지, 항균 탈취 등의 기능을 갖춘 아동용 샌들 칼리기어(Caligear)도 선보였습니다.
휠라는 아쿠아슈즈 신제품 러핑(LUFFING)을 내놓았습니다. 신발 밑창에 배수기능을 장착했고 갑피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흡습 효과가 뛰어납니다.
또한 비키니는 물론 바캉스지의 뜨거운 태양과 바람을 막을 수 있는 시스루 소재의 후드 짚업 스타일 선드래스도 출시했습니다.
몽벨은 내구성과 공간 활용이 탁월한 변형 돔 형태의 강화 플라스틱 컨넥터(M-HUB) 사용한 패밀리 텐트 '오딧세이돔'(5~6인용)를 출시했습니다.
접이식 구조로 설치가 간단하며 탈부착 가능한 모기장이 달려 있는 해먹과 열전도성이 뛰어나며 손잡이를 실리콘으로 처리해 화상을 방지해주는 알루미늄 쿠거 셋트도 내놓았습니다.
K2는 '크루즈 티셔츠'와 반바지는 흡습·속건의 기능성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땀을 흘리기 쉬운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푸치'는 뒷꿈치를 분리해 슬리퍼 형태로도 착용이 가능해 여름철 계곡 산행이나 물놀이시 편리한 아쿠아 센들 입니다.
잭울프스킨은 '안티모스키토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사파리 셔츠와 팬츠, 모자 등 20여 종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국화류에서 추출한 천연 살충 성분이 함유된 원단을 사용해 모기 등 각종 벌레의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