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솔로앨범, 아시아 5개 차트 1위 기염

입력 2011-07-15 16:04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김현중의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의 인기가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가고 있다.



앨범 공개 직후 타이틀곡인 브레이크 다운은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선 공개곡 제발과 키스키스 등의 수록곡 또한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김현중의 파워를 입증했다.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실제 지난주 일본(ORICON 수입음반부문), 대만(5 MUSIC, G-music), 필리핀(ASTRO), 태국(채널V), 홍콩(KKbox) 등 공신력 있는 해외 차트와 음악 방송,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속사 측은 "음반 관련 해외 정식 프로모션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이같은 성과를 거둔 것은 주목할 만하다"면서 "한류의 중심에서 활동하는 김현중의 행보에 아시아 각국이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평가했다.



김현중은 7월 말까지 후속곡 활동을 이어간 후 8월부터는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