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1번가 식구들 원래는 친해요"

입력 2011-07-14 15:45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성유리가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출연진과 모습을 공개하며 우애를 과시했다.



성유리는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로맨스타운에서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 화기애애한 촬영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선보였다.



그동안 성유리를 포함한 1번가 사람들은 자신들을 무시하는 이재용, 양정아와 복권 1등 당첨금을 놓고 드라마상에서 서로를 불신하며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왔던 게 사실.



하지만 이날 공개된 사진에 담긴 성유리와 출연배우들은 극 중 상황과는 달리 장난치거나 담소를 나누면서 유쾌한 분위기가 그려졌다.



성유리는 촬영 소품으로 사용된 커피 잔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정겨운과 V자를 그리면서 귀여운 표정을 지었다.



이외에 출연 배우들과 간단한 식사를 하며 모두 함께 OK 포즈로 재미를 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성유리와 정겨운이 사진 속에서 장난치는 모습이 귀엽다"며 "로맨스타운 배우들끼리 친해 촬영 분위기가 화기애애한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4일 종영을 앞둔 로맨스타운에서 돈과 사랑을 어떻게 풀며 결말을 맺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