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영 '제시카 고메즈보다 몸매는 한수위'

입력 2011-07-14 14:21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학다리 미녀 황인영도 비키니 몸매 과시에 나섰다.



폴리큐브에 따르면 탤런트 황인영이 남국의 여왕 세부를 배경으로 한 스타화보를 지난 7일 공개한 뒤, 네티즌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황인영의 이번 화보는 HOT GIRL이라는 컨셉으로 지난달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됐다.



세부의 태양 아래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황인영은 평소 운동으로 다져온 군살 없는 몸매와 황금몸매를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 준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도 황인영의 자태에 넋을 잃었다는 후문이다.



아슬아슬한 수영복을 입고 해변과 수영장에서 몸매를 뽐낸 황인영을 지켜본 사진작가는 "같이 작업했던 제시카고메즈를 능가하는 환상적인 몸매"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황인영의 이번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SKT NATE (**8253 + NATE)를 통해서 볼 수 있다.



한편 이기적인 각선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황인영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본격적인 활동을 통해 팬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