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최근 몸짱 열풍 속에 연예인들의 닭가슴살 사업이 잇따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 구지성도 닭가슴살 CEO로 출사표를 던졌다.
구지성은 6일 다이어트 닭가슴살 '꼬꼬닭'을 런칭하며 자신의 모델 사진을 공개했다.
구지성 측이 밝힌 꼬꼬닭의 특징은 닭가슴살에 소금 대신 몸에 좋은 함초를 첨가해 맛은 물론 다이어트, 변비 등에 효과적이라는 것. 특히 함초는 몸 안에 독소와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혈액을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고 강조했다.
구지성은 "웰빙 다이어트 이미지와 닭가슴살 사업이 비슷하다는 판단에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며 "꼬꼬닭이 올 여름 몸매관리하는 이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P>
<P></P>
<P>이에 앞서 개그맨 허경환은 올초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으로 주목을 받았다.
업계에 따르면 허닭은 국내산 프리미엄 닭가슴살을 내세우며 하루 매출 최대 8000만~9000만 원을 달성, 방문자가 22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들 외에도 탤런트 이훈, 숀리,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씨가 각자의 닭가슴살 브랜드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