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훈남 배우 강동호가 자신이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OST에서 노래 실력을 뽐냈다.
강동호는 극중에서 정원(김현주 분)을 향한 해바라기 사랑으로 여심을 자극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강대범 역.
현재 정원과 금란(이유리 분)의 갈등이 절정에 달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주는 가운데, 일편단심 대호의 마음이 강동호의 목소리를 통해 잘 묻어났다는 게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여기에 '8월에 내리는 눈',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등을 프로듀서 한 전창엽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 곡의 완벽성을 보여주고 있다.
OST Part5에서 타이틀 곡 내사랑을 부른 강동호에 대해 제작사 측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정원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듯 가사내용을 섬세하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강동호는 뮤지컬 ‘비밀의 정원', '그리스', '쓰릴미', '뷰티풀게임', '드라큘라' 등 10여편의 작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스타성과 연기력을 검증 받은 뮤지컬배우 출신 연기자다.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