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맛있는 채용’ 이어진다

입력 2011-05-13 10:29
식품업계의 신규 채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동원그룹,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등이 채용을 벌이고 있습니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홈푸드, 동원F&B 등 그룹 하계 인턴사원을 채용합니다.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인 4년제 대학 2011년 2월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합니다.

인턴십은 하계방학기간 중 8주간 진행되며 인턴실습 우수자에 한해 채용여부를 확정합니다.

서류는 5월 25일까지 동원그룹 채용사이트 (www.dwhr.co.kr)에서 접수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경영기획 등 4개 분야에서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집 중입니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은 8월 졸업예정자도 응시 가능하며 경력은 최소 2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갖춰야 합니다.

5월 22일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삼양식품은 재무, 공정관리 등 총 4개 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하며 원서는 5월 1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amyangfood.co.kr)에서 서류를 내려 받아 이메일 접수하면 됩니다.

파리바게뜨는 5월 18일까지 경력사원을 선발합니다. 모집 분야는 VMD, 점포 인테리어, 경영관리담당의 3개 분야입니다.

대상·대상FNF는 신입과 경력사원을 뽑는데 마감일은 16일, 당사 홈페이지(www.daesang.co.kr)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합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