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대표이사 이강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많은 기념일과 나들이가 많은 5월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하나SK카드 알뜰 5월 나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에 따라 선물 구입과 외식, 여행 등으로 고액 지출이 예상되는 고객들을 위해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하나SK카드를 이용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간은 6월말까지 입니다.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5월 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에서 선정한 ''5월 어린이날 대표 완구''를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월 말까지 인터파크에서 하나SK카드(하나 BC카드 제외)로 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1만원(10만원 이상 구매 시)의 할인 쿠폰도 제공됩니다.
또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기념일에 테마파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8일까지 모든 하나SK카드 고객들에게 홈페이지에서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30% 할인 쿠폰을 발급합니다. 이 쿠폰은 하나SK카드 모든 신용카드와 체크 카드 결제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와 기아타이거즈 홈경기에 하나SK카드 고객 총 4천명(각 경기당 2천명, 1인당 2매 기준)을 선착순으로 무료 초청합니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초대권을 출력하면 됩니다.
5월을 맞아 가족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 면세점(8일까지)과 워커힐 면세점(10일까지)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2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