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해, "업종대표주 상승..3분기까지 이어진다"

입력 2011-05-02 17:49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이강해 부장은 2일 코스피 급등에 대해 외국인과 기관의 공격적인 순매수에 힘입어 전기전자,자동차 등 업종대표주가 강세가 보였다며 추가적인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태양 이강해 부장은 업종대표주 중심의 순환매가 예상되는 가운데 실적을 겸비한 종목을 중심으로 글로벌 유동성 장세 진행되고 있어 3분기까지 중장기적으로 계단식 상승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따라 전기전자, 금융, 자동차, 지주사 등 주도주를 여전히 주목해야하며 조선, 철강, 기계, 그린에너지, 화학 및 코스닥의 순환매에 관심둬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국경제TV 장수 인기프로그램 국민주식고충처리반로 잘 알려진 태양 이강해 부장은 상승장에서 주도주 선취매로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부장은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움직이고 있는 급등주에 현혹되지 말고 급등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진 종목을 초기에 매수해야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태양 이강해 부장은 오는 3일(화) 오전 8시 부터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방송에서 장중 온라인 무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이 부장은 2분기에 급등 가능성이 높은 주도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방송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나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