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대표이사 이기원)이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돌그룹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을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에 탑재한다고 밝혔습니다.
''탭소닉’은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액션 게임으로, 현재 애플 ios에서 13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음악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네오위즈인터넷 관계자는 "탭소닉은 코카-콜라의 노래와 이미지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코카-콜라는 자사의 로고송을 게임에 삽입함으로써 홍보효과와 ‘Fun’이라는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 게임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서비스 중이다. ‘탭소닉’은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현재 애플 ios에서 13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음악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빅뱅, 아이유, 카라 등 최신 가요도 수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게임 탭소닉과 코카-콜라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돌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 ‘Open Happiness Song’을 ‘탭소닉’에 탑재한다. 로고송은 무료로 제공되며 포인트 소진 없이 누구나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탭소닉은 코카-콜라의 노래와 짜릿한 이미지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코카-콜라는 자사의 로고송을 게임에 삽입함으로써 홍보효과와 ‘Fun’이라는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제품은 각각 손끝과 목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이 마케팅 포인트로, 관련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각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등에서 탭소닉을 다운로드 받은 후 2PM의 ‘Open Happiness Song’를 플레이하고, 코카-콜라 공식 트위터(@cokecaster)를 팔로우 한 뒤 탭소닉 결과 점수를 올리면 된다. 최고득점자 10명에게는 탭소닉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1박스를, 고득점자 및 일반 참여자들도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기프티콘, 벅스 세이브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과 코카-콜라는 제휴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가 보유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 <http://www.bugs.co.kr>)와 탭소닉 페이스북(www.tapsonic.co.kr <http://www.tapsonic.co.kr>)을 비롯하여 코카-콜라 홈페이지(www.cocacola.co.kr <http://www.cocacola.co.kr>), 블로그(<http://blog.naver.com/cokecast/>)를 통해 제휴와 관련한 내용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