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주름 개선을 위한 콜라겐 생성 촉진제 ‘스컬트라®’ 출시

입력 2011-04-28 09:15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얼굴 볼륨을 회복하고 이를 통해 입가 주름, 팔자 주름 등 안면 주름을 개선하는 콜라겐 생성 촉진제(Collagen Stimulator), ‘스컬트라ⓡ(Sculptra)’를 출시했다.



스컬트라는 특정 부위의 주름만을 메워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었던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나이가 들며 감소한 피부 속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 턱선, 뺨, 팔자 주름, 입가 주름 등 대부분의 얼굴 부위에 볼륨을 더한다. 이를 통해 특정 부위만이 아닌 얼굴 전반의 주름 개선 효과가 나타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이 서서히 차오르므로 시간이 지날수록 보다 자연스럽게 볼륨을 더해 주름을 개선한다.



특히 스컬트라는 시술 후 2년 이상 주름 개선 효과가 지속되는 장점을 가졌다. 이는 짧은 지속력 때문에 자주 반복적인 시술을 받아야만 했던 일부 주름 개선용 필러 제품의 번거로움을 크게 해소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컬트라의 주 구성 성분은 식물에서 얻을 수 있는 AHA(알파수산화산) 계열의 성분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동시에 수분, 이산화탄소, 당으로 완전히 분해되어 인체에 남지 않으며, 시술 전 알레르기 검사를 할 필요가 없다.



한독약품의 스컬트라 마케팅 담당 송홍민 팀장은 “스컬트라는 피부 스스로 탄력을 되찾고 주름을 개선하도록 돕는 신개념 콜라겐 생성 촉진제로, 보다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을 원하는 30~ 60대 남녀 모두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스컬트라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한 의료 전문가들만이 시술할 수 있어 환자 입장에서는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