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안정모 대표는 25일 코스피 사상 최고치 경신과 관련 여전히 대형주가 주도하는 장세라며 조정시 매수 전략이 유효하다고 주장했다.
안 대표는 이날 코스피 지수는 자동차 3인방으로 불리는 현대차, 현대모비스, 기아차가 끌고 현대중공업, 삼성중공업 등 조선주가 받쳐 주면서 2200선 안착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 열리는 FOMC 회의 결과가 추가 상승의 최대 변수로 작용하겠지만 자동차주와 대형 IT관련주의 순환 상승이 이어지며 코스피가 최고치를 경신하는 흐름이 좀 더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따라 업종 대표주의 차별화 장세가 반복되는 가운데 대형 주도주 장세가 유지될 것이라며 조정시 매수전략이 필요하다고 권했다.
와우넷 주도주 매매 전문가로 유명한 안정모 대표는 주간 베스트전문가 선정을 기념해 오는 26일(화) 오전 9시 부터 오후 3시 까지 와우넷 장중 무료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부자병법 안정모 대표는 이번 방송을 통해 철저한 종목분석과 원칙으로 주도주 선취매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방송참여와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2-6676-010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