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VIP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

입력 2011-04-13 09:20
알리안츠생명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여가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종합 헬스 케어 서비스’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는‘알리안츠 VIP Loyalty Program’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고객의 보험료 등을 기초로 포인트를 산출해 각 VIP고객들에게 체계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최우수 VIP 고객은 미(美), 문화, 건강, 음식 등을 주제로 한 업계 최고 수준의‘여가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을 연간 한 차례 누리게 됩니다.

‘여가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의 첫 순서로 지난 11일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국내 정상의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박태윤의 메이크업 강의가 열려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회사는 모든 VIP 고객에게 건강상담과 해외 치료지원과 장례지원까지 포함된‘VIP 케어 서비스’를 제공됩니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새로운 VIP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 고객들의 자부심과 만족감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