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트라’ 조현덕 대표는 23년간의 주식투자 노하우를 통해 완성한 독보적인 ‘최강 매매기법 강의’ 전수와 함께 종합반 3기를 4월 13일 오픈한다.
조현덕 대표가 자신 있게 권하는 3개월 코스인 ‘최강 매매기법 강의’는 주식 초보자들도 3개월만 교육을 받으면 대한민국 1%안에 드는 최고의 주식트레이더로 거듭 날 수 있는 최고의 교육프로그램이라고 자신한다.
한국경제TV에서 전문가로 활동 중인 ‘미래스탁’ 대표이자 미국 MBA 출신인 미국통 조현덕 대표는 작년 3월부터 6월까지 핵심 IT 종목군들로 회원들에게 작게는 30% 많게는 60% 이상의 수익을 안겨주었고 최근 현재까지 핵심 화학주 및 자동차 관련 종목군들로 160~40% 이상의 수익을 안겨주고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이다.
하지만 조현덕 대표는 주식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평생 동안 전문가의 도움만을 받을 수는 없다고 강조한다. 주 3회, 1회 강의 2시간 이상 고강도 트레이닝을 3개월 받는다면 누구나 최고의 주식 전문가가 되는 동시에 평생 주식으로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2011년 2분기 장세인 3개월은 주식투자자에게는 최고의 수익을 안겨 줄 수 있는 기회의 장이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은 쉽게 오지 않는 기회를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현재의 우리 주식시장은 빠르게 종목들이 순환하면서 장은 상승해도 개인들은 자칫 수익보다 손실이 나기 쉬운 장이며 따라서 순환하며 움직일 종목들은 선취매하며 수익을 극대화 해야 하는 장이라고 말한다.
년 말까지 코스피지수 2,600P를 넘어가는 장세 속에서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는 종목들을 선취매하여 수익률 게임에 동참할 것을 강조한다.
조현덕 대표는 ‘최강 매매기법 강의’ 내용에 맞추어 큰 수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종목을 찾아주는 검색 프로그램(일명:귀신)을 개발을 완성했다고 한다.
3개월 종합반을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조현덕 대표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검색프로그램(일명;귀신)을 무료로 보급하겠다고 약속한다.
4월 13일 오전 8시 1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장중 무료방송을 통하여 2분기 시황과 유망종목군에 대해 장중 무료 방송을 가질 예정이며 이날 종합반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특별히 최대 54만원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