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전성시 24시]전통의 한우고기전문점, 일산 풍동의 일송정

입력 2011-03-24 17:38
전통한옥의 단아함이 묻어나는 곳.

일산 풍동 애니골에 위치해 고풍스런 정자, 잘 정돈된 정원으로 손님들의 기분부터 설레게 만드는 한우고기 전문점, 일송정!

일송정은 전통 한옥 기와집에서 민속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최고급 한우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정식 한우코스로 한우 매니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한우요리전문점이다.

호박죽을 시작으로 양상추샐러드, 양념게장, 두부조림, 단호박 샐러드, 석화, 동치미 등 10여가지가 넘는 정갈한 밑반찬을 기본으로 꽃등심, 안심, 토시살, 생갈비, 꽃등심, 떡갈비, 갈비찜까지.

어느 한정식 상차림 부럽지 않은 밑반찬과 함께 선보이는 한우고기 메인 메뉴들은 정갈한 밥상에 깔끔한 맛으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일송정의 한우고기 특징은 질기지 않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감칠맛이 최고이다.

이는 청주에서 공수받는 특등급 한우와 강원 인제에서 공수받은 백탄, 그리고 10여년의 식자재 사업경험으로 최고급 식자재를 알아보는 일송정 대표 박진우 사장의 노하우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커다란 철판에 깔끔하게 얹어 나오는 일송점의 메인 메뉴 떡갈비는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으면서 특유의 부드럽고도 야들야들한 맛으로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한우 정식이다.

소꼬리에 토마토 소스를 얹은 소꼬리 스튜는 양식과 한식의 퓨전음식으로 일송정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또한 점심시간에는 만원으로 20가지 반찬을 즐길 수 있는 한정식 ''만원의 행복''을 즐길 수 있는데 이 ''만원의 행복''은 저렴하고 깔끔해서 중년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손님을 내 가족으로 생각해 어머니와 같은 마음으로 신선한 음식을 선사하기 위해 수십가지의 밑반찬을 바로바로 조리하는 정성, 손님의 마음을 읽는 박진우 사장과 일송정 직원들의 따뜻한 서비스가 함께 해 단골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한우요리 전문점 일송정의 비밀을 알아본다.

<일송정>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127-22

031-908-0057

http://www.진일송정.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