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김진범)가 최근 개통한 주요 도로 정보를 반영한‘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SE’전자지도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남해고속도로 함안 톨게이트 이전 개통 구간, 영동고속도로 양지터널과 마성터널 개통 구간, 지난 연말 화재로 소실된 후 복구가 완료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동IC 재개통 구간 등 고속도로를 비롯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팅크웨어는 이에 앞서 지난 1월 설을 앞두고 순천~완주 고속도로 서남원~순천분기점 47.9Km 개통 구간과 국도 3호선 마산~진동 10.3Km 개통 구간에 대한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습니다.
‘아이나비 3D’전자지도에는‘영동IC’, ‘황간IC’,‘김천IC’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진출입로 10곳에 대해‘3D 입체도로 모델링’을 적용시킨 안내화면을 운전자에게 제공한다고 팅크웨어는 설명했습니다.
이밖에 문화관광부가 선정한‘으뜸명소 8곳’을‘추천테마’로 구성해 봄 나들이 운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전국 여행지 정보를 보여주는‘테마관광’등 련 정보를 업데이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앞으로도 다양한 아이템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