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전하는 5천만원대 투자비법

입력 2011-03-22 12:39
노령화와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이 없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저금리, 상호저축은행 영업정지, 증시불안 등 안정된 고수익을 보장받기 쉽지 않은 이때 재테크 전문가들은 투자에 앞서 고려해야할 점을 이렇게 전하고 있다.

첫째 안전성, 예금, 펀드의 경우 원금 손실이 있는가, 없는가? 수익형 부동산은 구분(토지+건물)등기가 되는가? 둘째 수익성, 예금, 펀드의 수익성은 얼마나 지속적으로 나오는가? 수익형 부동산은 누가 들어와서 장사를 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어 계속 장사가 가능한가인데 가장 좋은 것은 큰 기업이 들어와서 장기적으로 영업을 하는 곳이 가장 유리하다. 셋째는 그 수익이 장기간 지속 보장됨으로 투자자가 매매시 언제든 손쉽게 현금화될 수 있고 지가상승을 노릴 수 있어 안정된 수익률로 프리미엄 까지 노릴 수 있는 지역이면 금상첨화라고 전하고 있다.

최근 은평 뉴타운 개발의 최대수혜지역인 불광 전철역에 유통업체의 삼성이라는 일컫는 이랜드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2001 아울렛''과 ''킴스클럽''이 영업 중인 ''팜스퀘어''가 시행사 보유분 중 일부를 실투자금 5,000만원대 특별 등기분양 하고 있어 화제다. 불광 역세권(3,6호선 환승역)은 초특급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약347만㎡의 은평 뉴타운 1만5200세대가 현재 입주를 완료했거나 진행 중이며 연신내 상권과 더불어 불광동 역세권 주변의 지가상승과 유동인구 증가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2001아울렛'', ''킴스클럽''이 2017년까지 장기임대 계약조건으로 보증금+월세을 받고, 최초 5년간 실투자금 대비 총 약50.4%의 기본 수익이 보장되어 초기 투자리스크가 전혀 없고 이랜드 그룹에서 점포를 관리 운영해주기 때문에 투자 후에 신경 쓸 일이 전혀 없어 안정적으로 월세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서 많은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신청방법은 신청금 100만원(미계약시 전액환불), 입금계좌 우리은행 019-470367-13-001 예금주 (주)태완디앤씨로 입금하면 된다. 수익성, 환금성, 안전성이 확실한 투자처로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주택건설신문 최중희 기자

문의전화 : (02)350-997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