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주제로 한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내일부터 실시합니다.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18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4월 25일까지 현대차 유튜브 공식 채널(http://www.youtube.com/user/discoverhyundai)과 현대차 공식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세계적 대중음악 작곡가 메이슨 베이츠(Mason Bates)의 테마송 ‘Mothership Remix’에 맞춰서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1분 20초 분량의 짤막한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하게 됩니다.
현대차는 4월 26~28일 동안 1차 작품 선정을 진행하고,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작품을 택할 계획입니다.
최종 선발된 1명에게는 신개념 PUV ‘벨로스터’와 여행상품권이 지급되며 2등 5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여행상품권과 상금이 수여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려는 현대차의 의지의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슬로건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모습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