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강호 안인기 대표, 장중 특별 무료방송 실시

입력 2011-03-11 08:59


한국경제TV 대표 전문가인 강호 안인기 대표가 11일(금)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장중 무료방송을 실시한다.

오래전부터 실전매매의 최강자로 정평이 나 있는 안인기 대표는 장중의 시장상황을 정확히 꿰뚫어 보는 수급분석의 귀재로서 시장의 판단력이 뛰어나고, 시장의 주도주를 발굴하는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시장의 저점을 정확히 예측하면서 주도주를 정확히 찾아내 LG화학, 현대제철, STX, 한화케미칼, OCI, 호남석유, 고려아연 등으로 30~40% 수익을 올렸으며 기아차, 현대차, 현대그린푸드, S-Oil, GS 등으로 높은 수익을 기록하고 있다.

기본적 분석의 의거한 업종 대표주 선정과 기술적 분석에 의한 매매 타이밍 포착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장중의 수급동향의 정확한 파악으로 국내 증권 전문가중에서 매매에 대한 감각이 가장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이미 십수년간 선물, 옵션, ELW 등의 매매 경험을 통해 시장의 판단 능력이 매우 뛰어나고, 오랫동안 실전 매매에서의 주식투자 타이밍 포착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종목선정의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안인기 대표는 "시장의 흐름과 주도주를 파악하면 수익률을 극대화 시킬수 있는 좋은 시장의 흐름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잘못된 투자 습관이 수익보다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며 "수급분석을 통한 주도주 포착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최근 고점을 찍고 급락 조정 이후 반등하는 시장에서 수급을 제대로 파악하는게 중요하다며 외국인과 기관이 적극적으로 매수하는 있는 종목의 집중화 전략이 유효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번 특별 무료방송에서 업종대표주, 수급 개선주, 테마 대장주로의 선별적인 압축 매매전략과 함께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인기 대표의 장중 무료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접속 후 <전문가 방송, 강호 안인기>를 클릭하면 된다. 그밖의 문의 사항은 와우넷 고객지원센타(02-6676-01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