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전문가 ''무장 조민규'', 리비아 위기 대응전략 오늘(23일) 공개방송 실시]
주식매매와 선물매매를 동시에 방송하는 것으로 유명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무장 조민규대표가 오늘(23일) 오전 9시부터 리비아 사태에 대해 ''위기가 곧 기회''라는 주제로 장중 온라인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 방송은 국내 최초로 주식전문가와 선물전문가가 함께 주식·선물매매의 수익 요체를 분석하고 급등락장, 박스권장 등 장세별 수익 노하우를 공개한다.
주식 담당 조민규 대표는 "당분간 시장 하락은 지속될 것으로 예측된다"며 "조정장 대응전략과 하락장에서의 선물매매 기법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으로, 이번 하락장이 수익의 새 역사를 쓰는 시작점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선물 담당 무장 박종배는 "역사의 교훈을 망각한 국민은 또 다른 희생의 역사를 강요당할 수밖에 없다"는 말을 인용하며 "예측할 수 없는 주식시장에서 손실이라는 또 다른 희생의 역사를 답습하지 않기 위해서는 과거와 현재를 관통해 펼쳐질 시장의 큰 흐름에 앞서 대응 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무료방송은 명확한 시황 예측을 바탕으로 외국인과 기관에 휘둘리지 않고 수익을 확보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배워갈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와우넷 전문가로 활동중인 무장 조민규는 지난주 온라인 무료방송에서 지수의 하락 저점(1960p)과 반등 고점(2015p)을 족집게처럼 찾아내 시장에서 큰 반응을 일으켰으며, 종목별로는 엘엠에스, 테크노세미켐, 풍산, 대우조선해양, LG상사 등을 발굴, 추천해 고수익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지난 1년간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http://www.wownet.co.kr>) 에서 기업탐방클럽으로 활동을 하다 주식매매와 선물매매가 동시에 이루어 지는 신개념 전문가방송인 <무장 조민규>로 리뉴얼 오픈을 한다.
오는 28일 오픈하는 <무장 조민규>는 오픈전까지 1개월 77만원, 3개월 132만원으로 10년전 특별 가격으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3개월 가입자는 1주일 무료연장 혜택도 주어진다.
<무장 조민규>의 장중 온라인방송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