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슈터, 변동성 장세 안정수익 핵심 노하우 전수 <재무회계 종합반> 오픈]
샤프슈터 박문환 팀장이 온라인교육 <재무회계 종합반>편을 오늘(21일) 오픈한다.
''노아의 방주''는 박문환 팀장이 오랜 경험을 담아 지난 2002년 1차 강의 이후 신개념 교육으로 개편해 2008년 6월부터 재개된 전통이 깊은 교육 프로그램이다.
박 팀장은 변동성 장세에서 투자자들이 안정적으로 투자하는 방법은 기업의 가치를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라며, 이번 강의는 기업 가치 파악의 척도인 <재무회계 종합반>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박 팀장은 <재무회계 종합반>이 한달에 15강씩 모두 45강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소 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해하기 쉽게 다양한 사례로 구성되어 있어 수강생의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이번 노아의 방주 시스템의 특징이라고 밝혔다.
또한 복잡한 <분개>나 어려운 <회계원론)은 제외하고 금융전문가로서 필요한 기업의 분식회계나 합법적으로 장난을 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찾아낼 수 있는 기법들을 사례 중심으로 강의할 예정이다.<br>
기업의 숨어있는 가치를 스스로 찾아낼 수 있는 <샤프슈터> 박문환 팀장의 이번 재무회계 강의는 기억에 오래 남을 것이다. 오늘(21일) 오픈하는 ''노아의 방주'' <재무회계 종합반>은 3개월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강료는 88만원이다.
또한 수강생은 수강기간 중 한국경제TV 전문가방송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매주 월요일 샤프슈터 전문가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으며 수강종료 후에도 한 달 간 녹화방송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박문환 팀장의 신개념 온라인 교육 ''노아의방주''의 수강 및 전문가방송 문의는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