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글로벌트래블러 4개 부문 최고기업상 수상

입력 2011-01-19 09:31
아시아나항공(대표이사 윤영두)이 현지시각으로 18일 오후 6시 30분 세계적인 여행전문지인 글로벌트래블러지로부터 4개 부문에서 최고 기업상을 받았습니다.

7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과 ''최고 승무원''상을 받았고, 2년 연속 ''동북아시아 최고 항공사''상과 2008년과 2010년 두번에 걸쳐 ''환태평양 최고 항공사''상까지 총 4개 부문입니다.

글로벌트래블러상은 매년 구독자와 온라인 설문결과를 토대로 항공 관련 21개 부문의 최우수 업체를 시상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기내 요리사와 소믈리에를 비롯해 기내 매직쇼, 메이크업 이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신개념 비즈니스 클래스인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 등 첨단 시설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통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그램드슬램 항공사로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한편 글로벌트래블러는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로 연간 10만4736부를 발행하고 있으며 주요 독자층은 기업 경영층 및 전문직 종사자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