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샤프슈터, 신개념 온라인교육 <부동산과 재무회계> 오늘(17일) 오픈]
샤프슈터 박문환 팀장이 신개념 온라인 교육 ''노아의 방주'' 종합반을 오늘(17일) 오픈한다.
이번 강좌는 ''부동산 및 대안투자''을 중심으로 재무회계도 강의에 포함되어 있으며, 노아의 방주는 박팀장이 20년간의 오랜 경험을 담아 지난 2008년 6월부터 시작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다.
박팀장은 "투자 포트폴리오에 단지 부동산을 포함시키기만 해도 포트의 안정감은 더 강해지고 기대수익은 더 끌어 올릴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요즘처럼 시장 금리가 오르기 시작하고 경제지표가 호전되기 시작하는 시기에 부동산이 4대 투자자산(주식, 채권, 부동산, 상품) 중에서 가장 유리한 투자자산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미국의 양적완화로 화폐가치는 점차 낮아지고 있어 완벽한 헤징을 위해서는 ''부동산''이라고 하는 투자자산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으며, 어려운 금융을 알기 쉬운 상식으로 풀어 알려주는 부동산 강의는 보다 폭넓은 투자의 시계를 갖출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 오픈하는 ''노아의 방주'' 종합반은 부동산과 대안투자를 포함한 3가지 과정으로 각 15강좌 씩 총 45강좌로 구성되어 있고 수강료는 88만원이다.
한편 박팀장은 종합반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공개 강연회를 진행한다. 맛보기 강좌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 강연회는 이날 오후 3시 10분부터 50분간 진행된다.
수강생은 수강기간 중 한국경제TV 전문가방송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매주 월요일 샤프슈터 전문가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으며 수강종료 후에도 한 달 간 녹화방송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박문환 팀장의 온라인 교육 종합반 수강이나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전문가방송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