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가 케이블TV, 지상파DMB, 위성DMB에 이어 인터넷TV ''티빙(Tving, www.tving.com)’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티빙(Tving, www.tving.com)'' 서비스는 지상파, 케이블TV 방송을 PC뿐 아니라 모든 모바일 단말기에서 실시간 HD급 화질로 볼 수 있는 다채널, 고화질, 양방향 인터넷TV 서비스다.
CJ헬로비전이 그래텍과 공동으로 지난해 6월 1일 오픈한 ''티빙'' 서비스는 오픈 1주일 만에 30만 가입자를 돌파하고 6개월만에 100만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티빙'' 시청률 조사 결과 한국경제TV는 전체 90여개 채널(보도·경제 13개 채널 포함) 가운데 전체 점유율이 하루 평균 3%를 넘는 가운데, 보도·경제 채널 중 2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최고 증권·경제채널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이처럼 한국경제TV가 인터넷TV ''티빙''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는 것은 최근 경제 동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다 언제 어디서나 주식과 경제 전반에 걸친 상세 정보를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경제TV는 ''티빙(Tving, www.tving.com)''에서 24시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