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수엑스포, 마케팅 본격화...이노션이 대행

입력 2009-04-28 17:18
2012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직무대행 김병일)가 휘장사업을 통한 수입 확대를 위해 종합마케팅 대행사인 (주)이노션을 휘장사업(공식상품화권자사업 제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했습니다.

이에따라 조직위는 이노션의 올림픽과 월드컵 등 대규모 국제행사의 스폰서십 마케팅 경험을 활용해 공식 후원은행과 공식 공급자 선정 등 휘장사업 마케팅을 본격 추진할 계획입니다.

휘장사업은 박람회의 로고나 엠블렘, 마스코트 등 휘장의 사용권과 마케팅 권리와 기회를 개인 또는 법인에게 부여하고, 그 대가로 박람회에 필요한 금전이나 물자, 용역 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조직위는 "민간의 전문 마케팅 역량을 적극 활용해 국내외 유수한 후원사 유치가 보다 활성화 될 것"이라며 "궁극적으로 여수박람회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휘장사업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된 이노션은 국내 광고매출 2위의 종합마케팅 대행사로 9개의 해외법인을 가진 글로벌 회사이며,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종료 시까지 후원사 유치와 시장환경 분석, 사후관리 등 휘장사업 업무를 대행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