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스어학원, 전국 10개 교육특구 가맹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2024-10-07 16:22

㈜DUX-덕스어학원이 대구수성, 대전둔산, 수지 등 전국 10개 교육특구 초등영어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덕스어학원은 Novel을 읽고 토론, Essay Writing 수업을 하는 대치동 초중등 전문어학원이다.

㈜덕스어학원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설명회는 오는 22일 오전 10시 코엑스 컨퍼런스룸 324호에서 열린다. 이날 ㈜덕스어학원은 가맹사업본부 선정 핵심 교육특구 10개 지역을 발표하고, ‘학원 사업 성공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발표한 2028 대입개편안의 핵심은 크게 ‘고등 내신 5등급제’와 ‘통합형 수능 시행’이다. 이에 따라 상위권 대학의 학생 선발 방식도 내신, 수능 등에 의존하기 보다는 대학별고사, 즉 대학이 주관하여 치르는 논구술 시험 비중을 높이는 추세로 변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년 3월 발표 예정인 국가교육발전계획 초안에는 수능 이원화와 그에 따른 논서술형 수능 문제 출제를 골자로 하는 대입 개편안이 담겨있다.

㈜덕스에듀케이션 부설 DUX-어학연구소는 이러한 교육 변화를 예측하고 그에 맞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그간 최상위권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영어논술 프로그램을 전국 모든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해왔다.

DUX-어학연구소는 “AI가 산업구조 전반을 변화시킬 미래 사회에서 살아 남으려면, 결국 추론력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종합적 사고력을 겸비해야 한다”며 “단순 5지선다 문제 풀이 능력을 뛰어 넘어, 논리적이고 설득력 있는 언어 능력을 갖추는 게 전과목 최상위권 도약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이러한 경향에 발맞춰 ㈜덕스어학원은 특별히 영어논술 학습 수요가 높은 핵심 10개 교육특구에 가맹학원을 모집, 대치동과 100% 동일한 영어교육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