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테크 분야 두 자릿수 채용···합격자에 무신사·29CM 쇼핑비 월 10만원 지급

입력 2023-05-16 16:41
수정 2023-05-16 17:04


29CM가 두 자릿수 규모로 테크 인력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백엔드 △프론트 △모바일 △머신 러닝 △SRE(Site Reliability Engineering) △QA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 △프로덕트 오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등 개발과 프로덕트 직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채용 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추면 나이, 성별, 학력, 전공은 무관하다. 지원자는 서류 전형과 직무 역량 및 조직 문화 인터뷰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일부 개발 직군의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 심사 과정 없이 바로 과제 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의 서류 및 과제 전형에 합격한 경력 개발자를 대상으로 29CM 리더와 함께하는 커피챗을 지원한다. 29CM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부담 없이 질의하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또 과제 전형에 참여한 후보자에 대해서는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제출한 내용에 관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채용 과정 자체가 지원자 개인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29CM는 업무 특성에 맞춰 출퇴근 시간을 유연하게 정할 수 있는 선택적 근무와 주 3일만 출근하는 재택근무 제도를 운영한다. 3년 단위로 최대 한 달의 리프레시 휴가와 200만 원 상당의 여행비도 지원한다. 또 29CM와 무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비를 매월 10만원씩 지급하며 도서구입, 건강검진 등에 사용 가능한 복리후생 포인트(3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29CM는 심리상담 서비스, 무신사 캠퍼스 N1에 건강 지원 서비스 ‘클리닉(Clinic)’, 사내 식당 ‘모락모락’을 운영하고 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